조립 |
1> 후렉시블 샤프트의 조립 |
1. 파이프쪽
조인트 파이프의 볼트를 풀고, 후렉시블 케이블의 헤드(0링 부착)를 끼워 맞추고 볼트로 고정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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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엔진쪽
- 클러치 케이스의 착탈핀을 당겨 후랙시블 샤프트 와 클러치축의 4각형 구멍을 맞춘 후 헤드를 클러치 케이스에 끼워 맞춥니다.
- 착탈핀이 조립 전의 높이로 되돌아와서 헤드가 클러치 케이스에서 빠지지 않는지를 확인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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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트로틀 레버, 트로틀 와이어 리드선 조립 |
1. 트로틀 레버 쪽 (작업봉 쪽)
- 트로틀 와이어 튜브를 그립의 구멍에 2cm정도 끼우고 트로틀 레버와 트로틀 와이어를 조립한 후 레버를 파이프에 고정하십시오.
- 엔진 리드선과 스위치 리드선의 단자를 접속한 후 케이블 타이로 후렉시블 케이블에 고정하여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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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엔진 쪽
- 트로틀 와이어 조립 : 에어크리너 커버를 떼어내고 케이블을 고리에 끼워 육각너트 2개로 조립한 후 와이어를 스와벨의 홈에 끼우고 헤드를 구멍에 끼워 조립합니다.
- 트로틀 와이어 조정 : 후렉시블 케이블을 곧게 편 상태에서 1~2mm 틈이 있게 조립한 후 육각너트를 조여 고정시킵니다.
- 리드선 조립 : 리드선의 단자A와 엔진측 단자를 끼우고 단자B는 엔진에 조립되어 있는 볼트를 사용하여 단자B를 조립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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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루프핸들의 조립 |
작업자의 체격 , 작업환경에 알맞은 위치에 루프핸들과 브라켓으로 위 아래를 누른 다음 , 볼트를 사용하여 고정시킵니다. (루프핸들과 본체그립의 간격은 어께폭을 기준으로 하면 적당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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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안전 커버의 부착 |
파이프 외관의 기어케이스 부근에 커버를 그림과 같이 위에서 볼트로 고정합니다.
※ 안전커버는 위험방지를 위해 반드시 부착하고 작업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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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칼날의 조립 및 분해 방법 |
칼날 홀더 A와 칼날 홀더 B사이에 회전방향을 맞춘 칼날 (4도날, 8도날, 칼날 등)을 끼우고(그림(1)참조), 칼날 홀더 B, 안전판, 볼트(왼나사)로 조립 부착시킵니다. |
 그림(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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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 그림(2)와 같이 육각봉 스패너를 기어 케이스의 구멍에서 홀더A의 구멍까지 끼워넣고, 홀더A를 돌아가지 않게한 후, 볼트를 박스 스패너로 확실하게 조여 주십시오.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린다.) 칼날의 분해법도 마찬가지로 칼날이 돌아가지 않게한 후, 볼트를 풀어 주십시오. (시계 방향으로 돌린다.)
※ 칼날 조립 볼트는 왼나사입니다.
※ 홀더A와 홀더B의 방향이 틀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
 그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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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작업봉 2단 분리형 조립, 분해 (BH-431S) |
1. 조립
- 커플러의 디텐트 노브를 당겨 소켓과 축의 구멍을 맞추어 파이프를 라벨의 조립 위치 선까지 끼우고 디텐트 노브를 놓아주십시오. (소켓과 축의 조립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칼날을 좌, 우로 조금씩 돌리면서 맞춰 주십시오.)
- 파이프를 좌, 우로 돌려서 디텐트 노브가 당기기 전의 위치로 되돌아 가도록 맞춘 후 파이프와 커플러를 당겨 빠지지 않는지를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디텐트 핀을 파이프의 핀구멍에 조립하여 주십시오.)
- 클램핑 노브를 견고히 조여 주십시오. (작업 중 클램핑 노브의 잠김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여 주십시오.)
2. 분해
- 클램핑 노브를 느슨하게 풀어 주십시오.
- 디텐트 노브를 당긴 후 파이프와 커플러를 분리 하십시오. (분해 상태에서 클램핑 노브를 조여서 보관하면 파이프와 커플러의 끼워맞춤 불량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느슨하게 풀어서 보관하십시오.) | |